본문 바로가기
산본부동산전망.수원부동산전망.안파주부동산전망.천안부동산전망.판교부동산전망

대출도 분양가 최대 80%까지 규제없이 가능하며

by 날개가 있다면 2020. 9. 9.
반응형

대출도 분양가 최대 80%까지 규제없이 가능하며


대출도 분양가 최대 80%까지 규제없이 가능하며, 기업 대상으로 안정적인 임대사업이 가능하다는 기대심리도 지식산업센터의 인기에 한 몫하고 있다. 이는 한번 입주하면 잘 이전하지 않는 기업의 특성에 기인한다.
업계 관계자는 "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대책을 빗겨간 수익형 부동산의 문의가 부쩍 늘었다"면서 "특히 한동안 인기를 끌었던 오피스텔에 대한 정부 규제가 시작되면서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관심이 몰리고 있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부동산거래분석원의 기능ㆍ권한 등은 정부 내에 설치하는 정부조직으로 정보분석원(FIU), 자본시장조사단 사례를 적극 참고했다”며 “금융정보 등 이상 거래 분석 기능을 강화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홍 부총리가 참고했다고 언급한 FIU는 자금세탁 등을 막기 위해 2001년 출범한 금융위원회 산하 준정부기관으로 현재 검찰, 경찰, 국세청, 관세청 파견인원 69명에 사무보조 등 인력을 더한 약 80명으로 채워져 있다.


해당 기관은 금융회사에서 고액의 금융거래가 발생할 경우, 자금세탁이나 외화 불법 유ㆍ출입이 의심되는 경우 이를 적발해 수사기관에 정보를 제공하는 역할을 한다. 그리고 이 과정에서 확보한 정보를 통해 내부 조사를 하기도 하고, 검찰과 경찰, 국세청, 관세청 등에도 관련 정보를 제공한다. 이때 개인의 계좌 내역 등을 들여다보기도 한다.


부동산 개발사업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는 교육 과정으로 부동산개발사업 진행시 발생 할 수 있는 리스크 등을 현업에 계신 업계 최고의 현장 전문가들로 구성된 강사진으로 하여금 관련 공법과 개발사업의 이해, 리스크관리, 마케팅, PF금융, 사업관리, 세무 등 실전 사례별로 구성해 총 14주 동안 실무적인 내용으로 단계별 이해도를 높이는데 주력 하였습니다.


뿐만아니라 수강생과 강사진 간의 네트워킹도 지속적으로 유지하도록 하여 교육 기간 중에 학습한 내용을 교육 종료 후에도 지속적으로 발전시킬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