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종부세.소득세.상속세.#증여세.양도소득세.종합소득세.그린벨트.아파트시세.

#행복찬양가사 김태중

by 날개가 있다면 2020. 10. 12.
반응형

#행복찬양가사 김태중

 


이 세상 어둠이 내 삶에 다가와
나의 삶을 어둡게 하여도
주께서 다가와 어둠 물리치시고
빛을 주사 행복주셨네
주를 바라봅니다
빛을 바라봅니다

 

 

 

리빙톤 목편안 경추 안마 목마사지기 목베개 목안마기

COUPANG

www.coupang.com

 


언제나 어디서나 함께 하시는
사랑의 주님은 나의 소망이시요
주님만 바라봅니다
이 세상 고난이 내 삶에 다가와
나의 삶을 괴롭게 하여도
주께서 다가와 고난 물리치시고
새 힘주사 평화주셨네
주를 찬양합니다
말씀 의지 합니다
사랑의 주님만이 나의 힘이요
사랑의 주님은 나의 반석이시니
날마다 함께 하시네
주께서 주시는 평화와 기쁨은
나의 삶을 행복케하였네
어둠과 고난이 다가오려 하여도
주님께서 지켜 주셨네
오직 주만 내 삶에
참된 행복 주심을
언제나 어디서나 고백합니다
사랑의 주님은 나의 목자 이시요
내 삶을 인도하시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