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양재동아파트시세.강남아파트시세.역삼동아파트시세.ㄷ

부동산 어워드에서 한국 지역 부문 수상에

by 날개가 있다면 2020. 9. 11.
반응형


부동산 어워드에서 한국 지역 부문 수상

부동산개발업 사무실에는 8명이 모였는데, 울산과 부산을 포함해 4명이나 감염됐고, 나머지는 음성으로 나왔다.
이에 따라 부동산개발업 사무실 관련만 5명으로 늘었고 이중 울산에서만 4명이 됐다.
울산시는 이들 확진자의 이동 경로 등에 대해 역학조사를 벌이고 있다.

 

 

 


부동산 어워드에서 한국 지역 부문 수상에 성공한 것은 우리 지사가 고객의 기대와 요구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하여 고객의 성공을 위해 최선을 다했다는 반증”이라며 “코로나19로 현재 어려운 시기이지만 우리는 계속해서 우리의 성공을 재현하고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앞서 직원 6명이 감염된 현대중공업에서는 사내 접촉자 2천400여 명에 대한 전수 검사를 벌였지만, 추가 감염자는 발생하지 않았다.

 

부동산감독기구는 부동산 시장을 모니터링 하겠다는 것이므로 어쩔 수 없이 대부분의 부동산거래 관련 금융 및 과세정보를 들여다볼 수밖에 없는 구조인데, (부동산감독기구의)

 

 

해당 조직이 어느 정도를 어느 정도까지 열람할 것인지 여부를 실질적으로 통제할 수 있는 기관이 없어 개인정보 침해의 위험성이 증가한다”고 지적했다.
그리고 국토교통부가 부동산감독기관의 해외 사례로 든 기구들도 정부가 추진하고 있는 부동산감독기관의 사례로 보기 어렵다고 분석했다.

 

 

부동산 시장 관련 콘텐츠를 만들었던 부동산 유튜버들이 방송을 멈추고 있다. 정부가 시장 질서를 교란하는 부동산 인플루언서들을 수사하겠다고 발표한 후 나타난 움직임이다.

11일 유튜브에 따르면 구독자 35만여명을 보유하고 있던 유튜브 채널 ‘재테크 읽어주는 파일럿’은 지난달 23일 방송을 종료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