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진.수원.평택.안산.용인.안산.사당.성북.성동.강

양주시의 경우 6·17 대책 직전 아파트 분양이 '완판' 되기도 했으나 대책 발표 이후 미분양 물량이 크게 늘었다.

by 날개가 있다면 2020. 9. 4.
반응형

양주시의 경우 6·17 대책 직전 아파트 분양이 '완판' 되기도 했으나 대책 발표 이후 미분양 물량이 크게 늘었다.

 

양주시의 경우 6·17 대책 직전 아파트 분양이 '완판' 되기도 했으나 대책 발표 이후 미분양 물량이 크게 늘었다. 미분양 주택이 늘어난 지역은 대부분

 



지난 6·17 대책에서 조정대상지역으로 신규 지정된 곳이다. 조정대상지역이 되면 주택담보대출 시 담보인정 비율(LTV)이 70%에서 50%로 줄어들고 양도세와 주택청약 등에서 강한 규제를 받는다.

#강남부동산신도시#강남부동산전망#고양창릉#남양주왕숙#부동산담합#상속세#인천계양#종합부동산#증여세#3기 신도시 #3기 신도시 홈페이지#3기 신도시 분양시기 #3기신도시사전청약 #3기신도시청약자격 #3기 신도시 #하남교산지구 #3기 신도시 #남양주왕숙지구 #3기신도시사전청약홈페이지 #3기신도시분양가 #3기신도시고양 #3기신도시과천 #3기신도시#고양창릉지도#3기신도시계양 #3기신도시발표

 

#3기신도시사전청약자격#고양시청 #양시청 홈페이지 #고양시 #고양시도서관센터 #고양신문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고양시 날씨 #고양시코로나확진자고양시#코로나#고양시장 #고양시교육청 #고양시의회 #고양시도서관 #고양시보육정보센터 #고양시맛집#3기신도시계획#3기신도시위치#3시긴도시사전청약#3기신도시청약일정#3기신도시분양가예상#3시신도시분양시기#3기신도시#고양시도시계획유례#고양신도시#고양시#고양건축조례#고양시지구단위계획#고양시지구단위계획수립지침#고양시원흥지구#고양시도시계획지구#고양시창릉지구#고양시#고양시스마트시티#고양시덕흥지구#한글 입력기자동완성 접기검색 #3기신도시사전청약조건 #3기 #신도시#3기 #신도시홈페이지 #3기 신도시사전청약과천 #3기신도시인천계양#3기신도시하남 #3기신도시고양 #3기신도시 #3기신도시창릉#부천 #3기신도시

 

 

[바디프랜드] 파라오S2 COOL 브레인 안마의자 무상AS 5년

COUPANG

www.coupang.com

 

 

 

일양약품 신 바이오틱스3000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양주시의 경우 6·17 대책 직전 아파트 분양이 '완판' 되기도 했으나 대책 발표 이후 미분양 물량이 크게 늘었다. 인천시는 대책발표 전 집값 과열 우려가 나오는 등 높은 상승세를 기록했으나 규제 강화 이후 상승률이 둔화됐다.

 


부동산 정책에 대해 격한 표현을 써가며 비판했다. 주 원내대표는 “시장 기능을 믿고 부작용만 손보는 게 아니라 아예 시장을 제도·법으로 좌지우지할 수 있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다”고 했다. 사적 자치의 원칙, 사유재산권 보장이 망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그는 “청와대가 참모들에게 집을 팔라고 하는 것 자체도 법치국가에선 있어선 안 되는 일”이라며 법에 없는 것을 하는 건 직권 남용죄라고 비판했다.

 

 


"8·4 부동산 대책이 나온 지 한 달 가까이 됐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민주당과 정부는 긴장을 늦추지 않고 잔불이 불길이 되지 않도록 만전을 기하겠다"며 "무엇보다 시장 교란 행위에 대해 단호하고 빈틈없이 대응하는 게 중요하다"고 강조했다.


그는 "9억원 이상 거래 중 이상 거래를 조사한 결과 800건이 넘는 탈세·편법·증여 등 불법의심 거래가 있었다"며 "여전히 집값 담합과 부정청약, 투자사기가 빈번하다"고 지적했다.
지난 6·17 부동산 대책으로 수도권 대부분이 규제지역으로 묶이면서 수도권 주택 미분양 물량이 11개월 만에 증가세로 돌아섰다.

 

 



지역별로 경기도 양주와 인천시 등에서 미분양 물량이 늘었다. 특히 양주는 집값 상승세가 미미한데도 규제지역으로 묶였다며 정부에 지정 철회를 요구한 상태다.

 

 


종합부동산세는 대한민국 개인이나 법인이 가진 모든 부동산의 합계를 계산해 그 금액이 일정 이상일 경우 내야 하는 세금입니다. 부동산 소유자라면 원래는 당연히 내야 하는 것이죠. 그런데 갑자기 박근혜 정부 때 임대사업자들에게 세제 혜택을 주기 시작했죠."
서울 아파트 매매시장은 잇따라 신고가 행진 속에, 외곽의 국민주택 규모(85㎡) 아파트까지 10억 원을 돌파했다.

 



임대차 2법(계약갱신청구권, 전월세상한제) 시행에 따라 전세 물건이 씨가 마르면서 전셋값은 지난 17일 한국 감정원 기준으로 60주 연속 상승세를 보였다. 매물 잠김 현상으로 당분간 서울 아파트를 중심으로 매매와 전셋값이 동반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정부는 임대차 2법 시행에도 불구, 전세물건이 모자라지 않고 시장이 안정될 것이라고 장담했지만 극심한 매물부족 상황을 극복하긴 쉽지 않아 보인다. 부동산 빅데이터 업체

 

‘아실(아파트실거래가)’에 따르면 서울 아파트 전세물건(7월 24일 기준)은 1만6564건으로, 앞서 4일 전의 2만6088건보다 9524건(36.5%) 줄었다. 정부가 허위매물에 대한 처벌을 강화하고 본격적인 단속을 시작한 데 따른 것으로 ‘미끼·중복물건’ 등이 사라져 시장은 단순히 보면 투명해졌다. 그러나 역설적으로 허위매물이 가리고 있던 실제 전세 물건이 부족한 시장 상황이 적나라하게 드러났다는 평가가 지배적이다.

 

#강남부동산신도시#강남부동산전망#고양창릉#남양주왕숙#부동산담합#상속세#인천계양#종합부동산#증여세#3기 신도시 #3기 신도시 홈페이지#3기 신도시 분양시기 #3기신도시사전청약 #3기신도시청약자격 #3기 신도시 #하남교산지구 #3기 신도시 #남양주왕숙지구 #3기신도시사전청약홈페이지 #3기신도시분양가 #3기신도시고양 #3기신도시과천 #3기신도시#고양창릉지도#3기신도시계양 #3기신도시발표 #3기신도시사전청약자격#고양시청 #양시청 홈페이지 #고양시 #고양시도서관센터 #고양신문 #고양시육아종합지원센터

 

#고양시 날씨 #고양시코로나확진자고양시#코로나#고양시장 #고양시교육청 #고양시의회 #고양시도서관 #고양시보육정보센터 #고양시맛집#3기신도시계획#3기신도시위치#3시긴도시사전청약#3기신도시청약일정#3기신도시분양가예상#3시신도시분양시기#3기신도시#고양시도시계획유례#고양신도시#고양시#고양건축조례#고양시지구단위계획#고양시지구단위계획수립지침#고양시원흥지구#고양시도시계획지구#고양시창릉지구#고양시#고양시스마트시티#고양시덕흥지구#한글 입력기자동완성 접기검색 #3기신도시사전청약조건 #3기 #신도시#3기 #신도시홈페이지 #3기 신도시사전청약과천 #3기신도시인천계양#3기신도시하남 #3기신도시고양 #3기신도시 #3기신도시창릉#부천 #3기신도시

 

 

[바디프랜드] 파라오S2 COOL 브레인 안마의자 무상AS 5년

COUPANG

www.coupang.com

 

 

 

일양약품 신 바이오틱스3000 유산균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